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2가지
카테고리 없음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2가지

2022 필요한 2021. 3. 4.
반응형

타이어는 자동차에 아주 중요한 부품중에 하나이죠 사람으로 따지면 신발이나 마찬가지인데요 잘 달리고 달 멈출수있는데에는 타이어의 역할이 매우 크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타이어는 주기적으로 갈아줘야 하는데요

 

 

이런 타이어 가격 잘 비교해서 저렴하고 안심되게 교체할수 있도록 가격비교 사이트 2가지 소개시켜 드릴까 합니다. 원하시는 모델 찾아서 좋은 가격으로 타이어 교체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길을 돌아다니다 보면 다양한 타이어 판매점을 찾아볼수가 있는데요 바로 가셔서 바꾸는것 보다 미리 가격을 알고 가신다면 비교해보실수가 있겠죠 인터넷으로 미리 가격을 알아볼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요즘 뜨고 있는 곳은 ABC 타이어와 123 타이어 이 두곳을 많이 추천들 하시더라구요 각자 사이트가 어떻게 다른지 비교 해보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사이트 모두 검색 사이트에서 찾으시면 쉽게 찾아가실수가 있으니 어렵지 않게 검색 가능하시고 두 사이트의 공통점은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무료 장착점으로 타이어를 배송한 다음 일정에 맞춰서 타이어를 교체하는 순서로 진행된다는것 입니다. 원하는 시간에 타이어를 교체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더라구요

     

     

    ABC 타이어

     

     

    ABC 타이어는 넥센 타이어에 특화 되어 있는것 같았습니다. 판매중인 타이어 모델중에 넥센 모델들이 눈에 띄게 많았었는데요 넥센 타이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사이트가 될것 같습니다.

     

    공장에서 ABC 타이어 그리고 고객으로 전달되는 방식으로 간편화된 유통구조와 최소마진으로 타이어를 저렴하게 판매할수 있다고 이야기 하는데요 타이어 주문을 하면 해피콜이 오고 배송이 시작된후 무료 장착점에서 장착을 하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타이어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차에 어떤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는지와 장착 가능한 타이어에 대해서도 알아야 하는데요 타이어 검색으로 쉽게 타이어 검색을 하실수가 있어서 편리하게 검색이 가능하다는 점도 편리했습니다.

     

    인터넷에서 구매하시는게 어려우신 분들은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넷에 서투른 어르신분들도 편안하게 타이어 주문을 할수 있다는점이 ABC 타이어의 장점 같았습니다.

     

    타이어의 사이즈를 확인하기위해서는 자동차에 달려있는 타이어를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위에 설명과 같이 단면폭, 편평비, 인치 까지 모두 맞는 타이어를 선택해야지 자신의 휠에 맞으니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무료장착점은 전국적으로 위치해 있기 때문에 어디서나 편리하게 장착할수 있다는점이 좋았는데요 TPMS가 장착되어 있는 차량의 경우 장착비용이 타이어 1개당 5천원이 부과된다는점 참고하시구요 휠벨런스 까지는 맞춰주지만 얼라이먼트는 따로 금액이 부과된다는것 역시 알고 계셔야할 부분입니다.

     

     

    123 타이어

     

     

    다른 사이트는 123 타이어 라는 사이트 인데요 123 타이어에는 보다 많은 타이어 브랜드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금호타이어 부터 넥센, 던롭, 미쉐린, 브릿지스톤, 굿이어 등등 다양한 타이어 브랜드의 가격을 비교할수가 있으니 많은 타이어를 비교하고 싶으신 분들은 123 타이어를 이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123 타이어 역시 유통구조를 단순화 해서 타이어를 저렴하게 공급할수있고 무료장착점에서 쉽게 타이어를 장착할수 있다는점에서 비슷하다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전체적인 타이어 판매순위도 확인할수가 있어서 어떤 타이어가 인기가 많은지도 알수 있어서 가성비 좋은 타이어는 어떤건지도 알아볼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123 타이어 역시 전국적인 네트워크 망 가지고 있어서 무료 장착점 쉽게 찾을수가 있었고 전화주문도 가능해서 상담시간내에 전화를 한다면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하다는점 알고 계시면 좋을듯 합니다.

     

    타이어 검색역시 쉽게 차종과 사이즈로 검색할수가 있으니 원하는데로 타이어 찾아서 검색하신다면 좀더 손쉽게 타이어를 주문하실수가 있습니다.

     

    타이어는 위치에 따라서 마모되는 면이 다르기 때문에 위치교환도 해주고 고무 재질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부식이 시작되어서 운행이 적다고 해서 안심하면 안되고 일정 기간이 지나면 교체를 해줘야 하는 부품인데요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서 타이어는 언제나 잘 관리해야 하니 잘 알고 계시다가 저렴하게 좋은 타이어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연관 정보

     

     

    2021/02/01 - [세상 모든 정보] - 노트북 가격비교 사이트 3종

     

    노트북 가격비교 사이트 3종

    요즘은 오프라인에서 물건을 보고 와서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일찍이서 부터 온라인으로 구매흘 많이 했던것들이 바로 컴퓨터 부품들 인데요

    sayonggy.tistory.com

    2021/02/13 - [세상 모든 정보] - 테슬라 모델 Y 가격

     

    테슬라 모델 Y 가격

    지금 가장 핫한 자동차를 이야기 해보자고 하면 바로 테슬라 모델 Y 라고 할수가 있을텐데요 여러 커뮤니티에서 너무나 좋은 가격으로 나와서 술렁이는것 같은데요 도데체 얼마나 좋은 가격으

    sayonggy.tistory.com

    2021/02/17 - [세상 모든 정보] - 기아자동차 K8 제원

     

    기아자동차 K8 제원

    지금 자동차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녀석이 있죠 바로 코드명 GL3 기아자동차 K8 인데요 외관이 공개 되면서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K8의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

    sayonggy.tistory.com

    2020/11/27 - [세상 모든 정보] -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우리동네 최저가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우리동네 최저가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고 나면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

    sayongg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