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기어 S3 새옷 입혀주기 링케 배젤링
세상 모든 사용기

갤럭시 기어 S3 새옷 입혀주기 링케 배젤링

2022 필요한 2020. 11. 9.
반응형

갤럭시 기어 S3 새옷 입혀주기 링케 배젤링

 

이전 포스팅에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가서 AS 포기한 포스팅을 올렸는데요

 

2020/10/29 - [세상 모든 사용기] - 삼성전자 부천 중동 AS 센터 방문기 기어 S3 수리포기

 

삼성전자 부천 중동 AS 센터 방문기 기어 S3 수리포기

삼성전자 부천 중동 AS 센터 방문기 기어 S3 수리포기 예전 포스팅을 보시면 알수 있듯이 저는 갤럭시 기어 S3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중 이번에 핸드폰을 갤럭시 S20 FE 로 구매하게 되면서

sayonggy.tistory.com

수리하기에는 돈이 너무 많이 들기도 하고 그다지 만족하지 못할것 같아서 인터넷으로 검색해본 결과 베젤링이라는 것을 발견했고 수많은 사용기를 찾아본후에 저도 시도해보기로 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썩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얻었네요 왜 그런지 한번 보실까요~?

 

좀 지저분하게 사진이 나왔는데요 35와 40사이에 크랙이 발견되어서 눈에 자꾸 띄더라구요 그래서 완전 변신을 시켜주기 위해서 검색해본결과 링케 베젤링이라는것을 찾을수가 있었어요 다양한 후기가 제 눈길을 끌어서 모든 후기를 다 본거 같은데 여러가지 조합을 찾아본결과 가장 이쁜 조합을 찾아서 구매 했습니다.

 

포장은 심플하게 도착했구요 반품하기 쉽게 우편 봉투도 같이 보내주더라구요 제가 산것은 휠쪽 베젤링과 이너베젤링 이렇게 두가지를 샀습니다. 원래는 이너 베젤만 샀으면 됐는데요 깔맞춤 하기 위해서 휠쪽 베젤링도 같이 샀습니다.

 

for Galaxy Watch 46mm 로 되어 있어서 기어 S3에 딱 맞는 크기로 되어 있어요 이 사이즈는 모델 별로 다르니 구매하실때 사이즈 꼭 확인 하시고 구매하실것을 추천드려요 기어S3도 46mm 이기 떄문에 맞을것이라 판단하고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보면 너무나 이쁘더라구요 하지만 결과는 약간 아쉬웠습니다. 우선 스테인레스 제질로 되어 있어서 광이 나고 무게감도 약간 있더라구요 아래면에 양면테이프가 부착되어 있어서 센터만 잘 맞춰서 부착하면 되서 부착은 쉽게 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너베젤도 사이즈가 있으니 확인 잘 하시구요 이너베젤은 스타일이 3가지가 있는데 그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녀석으로 구매했습니다. 여러가지 조합으로 구매하실수가 있으니 다양한 조합으로 찾아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이너 베젤은 안쪽으로 휘어져 있는 모양이여서 안쪽에 딱 들어 맞게 되어 있어요 역시 마찬가지로 아래쪽에는 양면 테이프가 붙어 있어서 딱 붙힐수가 있어서 이쁠것 같아요

 

우선 이너 베젤 먼져 붙혀 보았습니다. 이때만 해도 점점 깔끔해 지는 느낌이였어요 근데 한가지 문제가 생기더라구요 제가 중앙을 못맞췄는지 액정보호필름이 들떳네요 그래도 이뻐질것을 예상하고 휠 베젤도 붙혀 봅니다.

 

휠베젤 까지 붙힌 모습입니다. 완전 다른 기어S3가 됐어요 근데 문제는 휠이 어느 정도 돌아가다가 걸리는 느낌이 듭니다. 이너랑 아웃터 베젤이 서로 마찰이 일어나는것 같아요 둘중 하나를 잘못 붙혔다는 거죠 고민이 되더라구요 띄었다가 다시 붙힐까? 아님 그냥 쓸까? 결론은 그냥 사용하려구요 안쪽에 여분 테이프가 있긴 한데요 제 실력으로는 다시 붙혀도 똑같을것 같고 오히려 더 악화 될까봐 겁나더라구요. 갤럭시 기어 S3 새옷 입혀주기는 절반의 성공으로 끝난것 같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 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