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데이브레이크 구매~~
세상 모든 사용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구매~~

2022 필요한 2020. 2. 10.
반응형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구매~



와이프에게 고마운 일이 생겨서


뭐 갖고 싶은거 있냐고 물어보니


신발 이쁜걸 봐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모델명 물어봐서


바로 구매 버튼 고고~~


하려 했지만 사이즈가 없군요..


하지만 존버는 승리한다~!


이곳 저곳 문의 하고


알아본 결과


와이프 사이즈 240 구했습니다~


택배로 슝~~~~



택배 오픈은 언제나 설레이죠~


더군다나 이렇게 간절하게


원했던 상품이면 더더욱~~!!


와이프 얼굴을 보니 벌써


미소가 번지고 있습니다~


와이프가 좋아하니


저도 기분이 좋아 지네요



저도 나이키 신발을 좋아하긴


하는데요 이런류의 신발을 저는


약간은 선호하지 않는데요


이유는 제가 왕발이라서요


발볼이 넓어서 이런 신발을


신으면 발이 아파서 못신죠


그래서 저는 포스를 가장


좋아하고 많이 신는답니다




CK2351-200


화이트, 베이지, 핑크


모델 이구요


편안하게 코디할수 있는


무난한 색 조합 인듯해요


사진으로 봤을때도 이뻤는데


실물로 보니까 더 이쁘네요?


와이프가 사달라고 하는 이유를


알겠어요~



어느정도 쿠션감 있어보이는


바닦과 황금색 나이키가


잘 어울리는 신발이군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코디하기 편하고


편해서 요즘 인기 있는 신발이라고


하는데요 확실히 가볍게 신기


좋아 보입니다



바닦은 이런 모습인데요


딱 보기에는 미끄럼 방지 될꺼같은데


실제 착용기에는 많이 미끄럽다고 하니


비오는 날에는 조심해서 신어야 할듯해요


비오는 날에는 대부분의


신발들이 미끄러우나


이런 고무바닦 신발을 더욱 미끄러우니


걸음걸이 하실때 조심조심


유의해서 하셔야 합니다.




착용샷 입니다


청바지나 트레이닝복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 이네요 색상 조합도 좋구요


가격도 요즘 신발에 비하면 과하지 않고


여러모로 균형이 잘 갖춰진 신발 같아요~~ 


적당한 가격에 무난한 디자인


요즘은 어글리슈즈가 인기가 많은데


클래식한 멋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과


요즘같이 현명한


소비를 하는 시대에 딱~~


어울릴만한 운동화 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