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가 느려졌을땐 구라제거기
세상 모든 사용기

컴퓨터가 느려졌을땐 구라제거기

2022 필요한 2020. 3. 15.
반응형

컴퓨터가 느려졌을땐 구라제거기



지금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이 두대가 있는데요 하나는 제가 게임용으로 사용하고 하나는 와이프가 업무용으로 사용하는데 어느날 와이프의 다급한 요청이 들어왔어요 컴퓨터가 너무나 느려져서 사용할수 없을정도라고 하네요... 라이젠 2200u 노트북이긴 하지만 그래도 사무용으로는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못사용할 정도라니.. 일단 제가 켜봤습니다. 정말 느려졌더라구요.. 두가지 의심이 갔었는데 하나는 어떤 프로그램이 점유율을 차지 하나 라는 느낌이 들었는데 작업관리자를 켜봐도 점유율을 차지하는 프로그램은 없었습니다. 다른 하나는 은행 사이트 접속시 깔리는 각종 프로그램일것이라는 생각이 들고 이 프로그램을 지워주는 구라제거기를 깔아서 실행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전에도 사용해봤는데 효과가 좋았기에 다시 한번 사용해보기로 결정하고 구라제거기를 검색해서 들어갔습니다.


https://teus.me


위 주소로 들어가면 쉽게 다운 받을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들어가면 버전별로 나눠져 있어요 최신 버전을 다운 받으시면 되요 무료프로그램이지만 약간의 기부와 후원으로 개발을 계속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좋은 프로그램을 무료로 배포해주는점이 매우 감사하더라구요~



간단한 유의사항이 적혀 있으니 꼭 필독하시구요 파일을 다운로드 눌르시면 다운로드 하실수 있어요 압축되어 있으니 압축 푸셔야 되구요 압축 비밀번호도 친절하게 올려 놓으셨으니 압축 푸실때 비번꼭 입력하셔야 압출 풀리니 확인 꼭 하시구요 개발자님의 바람대로 액티브X가 빨리 없어져서 PC성능 좀먹는 프로그램이 하루빨리 없어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압축을 잘 푸셨다면 이렇게 두가지 폴더를 보실수 있는데요 첫번째 X64는 자신의 윈도우 버전이 64비트 일때 사용하시면 되요 자신의 컴퓨터의 윈도우 버전을 확인 하는 방법은 내PC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 놓으시고 우클릭 하신 다음 제일 밑에 속성을 눌러보면 알수 있으니 확인해서 사용하시면 되요 X86은 윈도우가 32비트 이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된다는점 꼭 참고하셔서 이용에 불편함 없이 사용하세요



처음 실행을 하면 위에 사진처럼 Windows의 PC보호 라고 경고문이 뜰텐데요 여기서 실행안함을 클릭하시면 실행이 안되니 빨간색 원 안에 있는 추가정보 를 눌러주세요 그럼 실행안함 옆에 실행 버튼이 생길꺼에요 윈도우에서는 이 프로그램을 껄끄러워 하는것 같은데 다른 프로그램보다 훨씬 유익한 프로그램인데 왜 이렇게 경고문을 띄우는지... 이제 컴퓨터가 빨라지기까지 얼마 안남았으니 조금만 더 진행해보세요~



저의 컴퓨터는 64비트라 x64로 실행한 화면입니다. 게임용 컴퓨터로는 포스팅과 게임만 하다보니 은행 사이트를 한번도 안들어가서 다른 프로그램들이 안깔려 있네요... 만약 여러분의 PC로 은행 업무를 보았다면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이 깔려있을겁니다. 여기서 원하는 프로그램만 제거 할수도 있고 모든 프로그램을 제거 할수도 있어요~ 물로 모두 제거가 되면 다시 은행 사이트에 들어갈때는 프로그램이 다시 깔린다는 점 생각하시구요 모두 제거를 누르면 차례대로 프로그램이 제거 되는것을 볼수 있는데요 그런다음 재부팅을 하면 정말 언제 그랬냐는듯이 PC 성능이 빨라지는걸 보실수 있어요 와이프의 업무용 PC도 엄청 버벅이다가 구라제거기 한번 돌려 주고 윈도우를 처음 깔았던때 처럼 빨라지는걸 느낄수 있었죠~ 자신의 PC가 느려졌다고 생각이 들면 꼭 한번 돌려 보세요 구라제거기 요즘은 핸드폰으로 모든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니 PC로 뱅킹하시지 않는다면 한번쯤 실행시켜서 프로그램 지워놓는걸 추천드려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