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다운로드 32비트 64비트
세상 모든 사용기

크롬 다운로드 32비트 64비트

2022 필요한 2021. 1. 23.
반응형

다양한 확장성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 크롬, 전세계 많은 유저들이 사용중인데요 피씨 버전은 물론이고 모바일 버전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크롬이 32비트 버전과 64비트 버전 두가지가 있었다는건 알고 계신가요?

 

 

예전에는 크롬 브라우저가 램 점유율이 너무 높은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램 용량이 낮은 컴퓨터는 크롬을 사용하면 버벅이는 현상을 확인할수가 있었는데요 램이 8기가 미만이라면 크롬을 32비트로 설치하면 느려지는 현상이 많이 계선 되실수가 있습니다.

 

요즘 컴퓨터 처럼 고용량의 램과 고성능의 CPU를 사용하는 분들은 상관 없으시겠지만 약간은 사양이 낮은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알아두시면 좋은 크롬 다운로드 32비트 64비트 선택적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크롬 다운로드 32비트 64비트

 

 

크롬은 구글에서 제작한 인터넷 브라우저로 구글로 접속하시면 크롬을 쉽게 설치할수가 있습니다. 크롬이 아닌 다른 브라우저로 구글 주소를 쳐서 들어가시면 구글 메인 화면에서 쉽게 찾아볼수가 있습니다.

 

 

화면에서 크롬을 클릭하면 크롬 다운로드 화면으로 넘어갈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바로 다운로드를 한다면 64비트용 크롬을 다운로드 할수가 있는데요 저희는 32비트 버전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까지 알아보기 위해서 마우스 스크롤을 내려봅니다.

 

 

마우스 스크롤을 가장 아래까지 내리면 다양한 메뉴를 확인할수가 있는데요 여기서 엔터프라이즈 항목에 크롬브라우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한 여기서는 크롬에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수가 있으니 크롬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탐색해보시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크롬 브라우저로 들어오면 두번째 항목으로 크롬 브라우저 32비트 버전을 다운로드 할수가 있습니다. 성능 뿐만 아니라 호환성에서도 크롬 32비트 버전이 더욱 좋기 때문에 다른 프로그램과 연결해서 사용하시려는 분들도 이왕이면 32비트 크롬을 다운로드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추가 다운로드 정보

 

 

2020/12/10 - [세상 모든 정보] - 아이캔노트 다운로드 방법 판서프로그램

 

아이캔노트 다운로드 방법 판서프로그램

언택트 시대에 온라인 강의를 많이 듣는 요즘 사용하시면 좋은 프로그램 하나 발견했습니다. 강의를 듣다보면 판서해야 할 경우가 많이 생기는데 이 판서를 편리하게 도와줄 프로그램 아이캔노

sayonggy.tistory.com

2020/12/17 - [세상 모든 정보] -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컴퓨터 주변기기를 제대로 사용하려면 그에 걸맞는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는데요 컴퓨터를 포맷하거나 신규로 설치할때, 새로 프린터를 샀거나 바꿨을때도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해

sayongg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