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노트북 AS 이용기
세상 모든 사용기

ASUS 노트북 AS 이용기

2022 필요한 2020. 4. 5.
반응형

ASUS 노트북 AS 이용기



여느 때와 다름 없이 포스팅을 위해 컴퓨터를 켰는데 노트북 액정에 검은 줄 무늬가 생길걸 보았죠 소프트웨어적 문제인줄 알고 재부팅 해봐도 없어지지 않은 액적 때문에 저의 마음에도 검은 줄이 가는줄 알았습니다.. 




아직 1년도 안된 노트북인데... 그래서 대표번호 (1566-6868) 로 전화를 했습니다. 증상을 설명하고 저의 위치를 이야기 해주니 근처에 AS센터가 있다고 해서 위치를 문자로 전송 받고 센터로 방문했습니다.



ASUS 직영 AS센터는 아니고 TG삼보 AS센터였는데 앱손, 레노버, ASUS, ZTE, 하웨이 제품들의 AS를 같이 맡아주고 있는 센터였고 주차장도 잘 되어 있고 직원 분들도 친절하더라구요~ 증상을 보시곤 액정 불량 판정을 내려 주셨고 결과적으로는 무상 AS 대상이라서 금액 지불 없이 AS를 받을수 있게 되었네요 부품을 가지고 있는것은 없고 발주를 넣어야 한다고 하셔서 수요일날 접수했는데 금요일날 연락이 와서 AS입고 시켰습니다. 수리는 하루정도 걸렸구요 토요일날 12시 까지 운영하시는데 주말에 사용해야 한다고 하니 1시까지 기다려 주셔서 아주 감사하게 물건 받았습니다.



이렇게 신품 액정을 설치해서 잘 받았구요 직접 뜯을수 있게 필름지도 제거하지 않으신 센스~ 뭔가 믿음이 가더군요 비닐을 벗기니 처음 노트북 샀을때 그 느낌 그대로의 액정 상태여서 뭔가 새 제품을 사용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인터넷에는 ASUS AS가 별로라는말이 많아서 약간은 걱정했는데 이렇게 아무탈 없이 AS 받아서 너무나 좋군요 역시 AS같은 서비스는 자신이 어떻게 느끼느냐가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자신이 느꼈을때 기분좋으면 좋은 AS 그렇지 않으면 나쁜 AS가 되니까요 저는 과실이 없었기에 더 수월하게 AS 받은것 같아요



위에 사진과 비교해 봐도 검은줄이 없어진것이 보이시죠? 기분 탓인거 같은데 액정도 더 깨끗해진 기분이에요 전자기기 뽑기 운이 좋아서 AS 받을일이 잘 없었는데 오랜만에 기분 좋은 AS 받은것 같아서 아직 뽑기운이 없어지진 않은것 같아요 전자 재품을 구매할때 AS까지 고려하는 요즘 같은 시대에 친절한 AS로 믿음이 가는 ASUS 에요 앞으로 고장없이 잘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대부분의 전자기기가 무상 AS가 1년 인걸 감안 한다면 앞으로 9개월 정도 남았는데 기때 이후까지도 고장없이 잘 사용했으면 좋겠고 집 근처에 AS센터가 있어서 용산까지 않가도 되니 편안하더라구요 혹시 AS 받으실 일이 있으시면 먼저 용산으로 가시지 마시고 대표 번호로 전화 해보신 다음 이용하시는걸 추천 드려요~ 오늘도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