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현금보다 카드를 많이 들고 다니는 시대가 되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카드에 문제가 생기면 찾는 곳이 바로 고객센터 입니다. 요즘은 고객센터도 ARS와 말로하는 방식 등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신한카드 고객센터 이용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신한카드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카드로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과 전화로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전화로 이용하게 되면 설명듣는데만 오랜 시간이 걸려서 상담원 연결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미리 ARS 내용 알고 계시면 더욱 편리한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 두세요
- 신한 카드 고객센터 대표 번호 : 1544-7000
- 이용 가능 시간 : 24시간
-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 09:00 ~ 18:00
ARS 전화 상담
- 이용한도 조회 - 1번
-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 - 2번
-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 3번
- 단기카드대출이나 장기카드대출 - 4번
- 카드재발급 - 5번
- 체크카드 - 6번
-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 - 7번
- 비밀번호 관련 상담 - 8번
- 상담직원 연결 - 0번
각 카테고리별 세부내역을 잘 확인 하시어 원하시는 상담 제대로 받을수 있길 바랍니다.
말로 하는 ARS
- 말로 하는 ARS 대표번호 : 1661-7000
- 단어형 : 금액관련, 결제대금, 잔액문의, 승인관련, 명세서관련, 한도문의, 사용내역, 분실과련, 승인취소 등
- 문장형 : 결제대금 조회요, 이번달에 결제할 금액 얼마에요? 이번달명세서요, 카드분실이요, 카드를 분실했어요 등
요즘은 음성인식 기술이 좋아져서 말로 하는 ARS도 편리하게 이용할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기 게시글 공유
2021.02.19 - [세상 모든 정보] - 에버랜드 할인카드 주의점
2021.01.12 - [세상 모든 정보] - 농협 체크카드 혜택 챙겨가세요
2021.04.05 - [세상 모든 정보] - 아웃백 할인 카드 모두 살펴보기
댓글